BUSINESS

콜센터 구축 및 Consulting 전문 기업 (주)티플리스입니다.

Solution 주식회사 티플리스

페이지 정보

AICC

AICC 주식회사 티플리스 상담AICC

본문

AI, 음성인식, 챗봇
지속적인 학습을 통한 높은 인식률을 바탕으로 컨택센터의 업무효율 극대화
  • AICC

  • AI 기술을 활용하여 상담 업무의 효율성과 품질을 극대화하는 AICC 솔루션

  • 시스템 연동

  • CTI(SIP/API), STT(MRCPv2/API), TTS(API) 등 다양한 기간 시스템과
    유연한 연동을 제공

  • 실시간 통화 분석

  • 통화 내용을 실시간 텍스트로 변환하고, 말풍선 형태로 시각화하며
    주요 키워드 알람 기능을 제공

  • 상담 이력 관리

  • 웹 브라우저를 통해 상담 대화 내역 및 녹취 파일을 검색, 청취,
    다운로드 가능

  • AI 기반 자동화

  • 자연어 처리(NLP) 기반의 AI 콜봇이 시나리오에 따라 고객 응대를 자동화하고
    상담원에게 최적의 답변을 추천

  • 지능형 학습

  • 딥러닝 및 강화학습을 통해 지속적으로 대화 모델을 고도화하여
    응대 품질을 향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