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콜센터 구축 및 Consulting 전문 기업 (주)티플리스입니다.

Solution 주식회사 티플리스

페이지 정보

Contact Center

Contact Center 티플리스 Contact Center

본문

PCRM, 영상 및 상담프로그램을 통합하여 3세대 컨택센터 구축
  • 주요 특징 및 용도

  • Unify OpenScape 4000

  • 대규모 기업/공공기관용 하이엔드 IP-PBX 교환기
    안정적인 음성 서비스, 다양한 단말기 연동
    높은 확장성 제공

  • OpenScape Contact Center

  •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상담 통합 플랫폼
    멀티채널 상담
    실시간통계
    상담사 관리 및 성과 분석 지원

  • OpenScape Contact Media Service

  • OpenScape Contact Center 와 연동되어 음성 외에도 이메일. 채팅. 팩스 등
    다양한 미디어 채널을 통합 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