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주식회사 티플리스

페이지 정보

경상남도 민원콜센터 " 한번 - 콜 " 구축 완료

본문

주식회사 티플리스가 구축한 경상남도 민원콜센터 " 한번 - 콜 "이 22년 05월 18일 운영을 시작했습니다.







지난 05월 17일 경상남도는 도민 편의 증진과 체감하는 민원서비스 소통창구 마련을 위한 경상남도 민원콜센터 구축 최종보고회를 개최하였습니다.

한번콜 운영에 따른 시군 민원서비스 담당자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콜센터 구축 최종보고회를 갖고 수신시 상담절차,

상담-행정 시스템 간 연계 등 상담시스템 구축 추진상황을 최종 점검하고 시연을 실시했습니다.

" 한번 - 콜 " 민원상담 서비스는 평일 오전 9시~ 오후 6시까지 운영됩니다.

해당 사업에 매진하느라 고생하신 티플리스 직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관련 기사 : https://www.gyeongnam.go.kr/board/view.gyeong?boardId=BBS_0000049&menuCd=DOM_000001601001000000&startPage=1&dataSid=41755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