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이천시 민원콜센터 구축 완료보고회 및 개소식
본문

주식회사 티플리스는 지난 22년 11월 30일과 12월 01일 각각 이천시 민원콜센터 구축 완료보고와 개소식을 개최하였습니다.


30일 완료보고시에는 김경희 이천시장님을 비롯한 간부공무원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티플리스 박대일대표는 시민들의 4대 불만의 해소를 위한
민원콜센터 구축 최종보고회를 갖고 상담절차 , 상담 및 행정 시스템 간 연계 등 상담시스템 구축 추진상황을 최종 점검하고 시연를 하였습니다.
또한, 1일 이천시 민원콜센터 개소식에는 김경희 이천시장님, 김하식 이천시의회 의장 및 시의원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과보고, 현판식,
민원콜센터 상담원 격려를 진행했습니다.
이천시 민원콜센터는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까지 운영됩니다.
- 이전자료티플리스 임직원의 ISE 2023(Integrated systems europe) 참석 25.09.24
- 다음자료파주시 민원콜센터 구축 설계용역 완료 보고 25.09.24